궁금하다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: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2

🪐✡ 2023. 3. 6. 10:47

 

카카오뱅크를 주로 사용하고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.

저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면서 매달 2만원 정도의 캐시백 혜택을 받고 있는데,

6개월에 한 번씩 캐시백 프로모션이 리뉴얼되기 때문에 체크해 볼 필요가 있더라구요.

여기에서는 카카오 체크카드 디자인과 2월부터 시작된 새로운 체크카드 혜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
 

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디자인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디자인 종류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디자인 종류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디자인이 더 다양해졌고 이제 내가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카드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.

기존 디자인의 체크카드를 보유하신 분들이라면 유효기간 갱신으로 재발급 시 커스텀 카드로 바꾸어도 좋겠습니다.

 

카카오뱅크 커스텀 카드

 

커스텀 카드는 위 카드 디자인에서 글씨 부분을 원하는 문구로 바꿀 수 있습니다.

본인의 이니셜이나 좋아하는 문구, 좌우명 등으로 커스텀하여 나만의 개성이 담긴 체크카드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확인하기>>>

 

 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

카카오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사용금액에 대해 평일 0.2%, 주말 및 공휴일 0.4%의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.

 

그리고 전월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라면 사용처에 따라 더 큰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

2023년 2월부터 새로 시작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2의 혜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각 캐시백 혜택은 월 1회만 적용되며 여러 번 이용 시 중복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안내

온라인 쇼핑

쿠팡 :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시백

오늘의집 :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시백

 

 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안내

뷰티, 반려동물

올리브영(온라인, 오프라인 모두 가능) : 3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캐시백

반려동물(동물병원, 애완동물 업종) :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시백

 

 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안내

배달, 커피

배달의 민족 :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캐시백

스타벅스 :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캐시백

 

 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안내

주유, 통신

GS칼텍스 :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시백

휴대전화요금 : 5만원 이상 자동결제 시 3천원 캐시백

-SKT, KT, LG U+ 모두 가능하며 반드시 카드 자동결제 등록하여 결제되어야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안내

골프, 병원

골프(골프장, 골프연습장 업종) :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

병원 :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

-종합병원, 일반병원, 한방병원, 한의원, 치과, 건강진단센터 업종에 적용되며 약국, 산후조리원, 온라인 결제에서는 불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해당 사용처에서 결제 후 이게 캐시백 혜택이 제대로 되는 건가 궁금하실 텐데요,

일반적으로 결제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로 알림이 오기 때문에 캐시백 적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실제로 제가 3월 1일에 결제하고 이틀 후인 3월 3일에 받은 알림톡입니다.

이렇게 적립된 기본 캐시백과 추가 혜택 캐시백 금액은 다음 달 10일에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된답니다.

 

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혜택 알아보기>>>

 

 


 

이상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의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이전에는 이마트나 G마켓, 넷플릭스에서도 캐시백 혜택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듯이

시즌이 바뀔 때마다 빠지는 사용처와 추가되는 사용처가 있으니 이렇게 한 번씩 체크해 보시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또 다른 정보 알아보기

 

쿠팡플레이 가격, 추천작 보기 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반응형